매직 존슨을 기억하는 사람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정말 대단한 선수였다죠..^^
이 아저씨의 인터뷰중 재미있는 내용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http://www.time.com/time/magazine/article/0,9171,1860893,00.html)


Q) 사업(Business)을 하면서 얻은 가장 귀한 교훈이 무엇입니까?

A) 사업(Business)을 할때는 언제나 당신 자신의 관점이 아니라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십시오. 나는 스포츠용품점 사업을 할때 이 교훈을 얻었습니다. 나는 언제나 구매자였습니다. 그래서 나는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잔뜩 샀지만, 고객들이 좋아하는 것들은 아니었습니다. 나는 이 일로 많은 돈을 잃었습니다.

Q) What is the most important business lesson you've learned? Chris Aultman BELLEVUE, WASH.

A) Always make your business about the customer and never about yourself. I learned that when I invested in a sports-paraphernalia store. I was also the buyer, so I bought everything I liked and didn't buy anything that the customers liked. I ended up losing a lot of money because of that.

Posted by kkck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