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넷에서 자체 계약 만료로 인한 나우누리 서비스 종료에 대해 문자가 왔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다.

"오늘 두루넷 측에서 서비스종료 관련 문자가 왔는데요. ... ..."
"네 고객님, 나우누리 관련 서비스인것 같습니다."
"너무 일방적인거 아닌가요? 다른 통신사 측(KT, 하나로)도 이렇게 하나요??"
"다른 통신사측은 알 수 없습니다. 고객님.."

뭐 나우누리가 통신업체들과 계약이 끝나가는건 알고 있었으니까... 사실 이해는 했다.
그래도, 살짝 황당해서 다시 항의했다.

"원래 가입할때 이런 종류의 말(언급)이 없었는데, 고객 입장에서 보면 이렇게 무슨 서비스인지도 모르게 문자 오면 당황스럽지 않나요."

"...." 묵묵..

"그니까요. 음.. "

".... " 묵묵

" 제가 지금 하도 답이 없어서 당황하고 있거든요.!"

"드릴 말씀이 없어서 그랬습니다 고객님.."

"(헉...)그니까요. 제가 지금 이야기하고 있는건, 그쪽에서 서비스 관련해서 뭐 보고나 이런거 위에 올릴때, 이런 민원들이 들어왔다고 올려달라고 하는거거든요..!!! "

"네." ... ...

다시 시작된 상담원의 침묵... 헉..

어쩌라는 것인가.. 방법이 없었다.
고객이 수긍해야지 뭐.....

"네 알겠습니다. "
"... "
전화를 끊었다.. ;;

설마.. 내가 상담원을 울리기라도 한건가..?
아니면.. 상담원이 상당한 고단수가 이닐까?

모르겠다 ㅡㅡ;;
Posted by kkckc
,